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9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2 개정 교육과정 현장 소통 포럼(3차) 개최 안내
작성자
홍미나
등록일
Aug 18, 2022
조회수
706
URL복사
미래형 교육과정 개정 및 주요 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 수렴을 위해2022 교육과정 현장 소통 포럼(3)」을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 교원 등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개별적으로 신청하시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2022.8.20.() 14:00~17:00

나. 장소: 충남대학교 글로벌인재양성센터(W-15) 101호 다문화센터 강당

다. 주제:‘2022 개정 교육과정에 바란다!’

라. 방법: 온라인 생중계(https://youtu.be/SMflA9yUrKg ) 및 현장 참석(국가교육과정홈페이지(www.ncforum.co.kr)에서 사전 신청)

마. 세부 일정

순서

시간

세부내용

개회

14:00-14:10

인사말 및 축사

 
 

발표

14:10-14:30

[발표1] 교사, 학생, 학부모와 함께 미리보는 2022 개정 교육과정

14:30-14:50

[발표2] 2022 중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기대와 현장 이야기

14:50-15:10

[발표3] 학생들이 교육과정에 대해

15:10-15:30

[발표4] 대한민국 중학생이 말하는 2022 교육과정 개정

15:30-15:50

[발표5] 교육과정-고등학생의 눈으로 새로움을 입히다

15:50-16:10

[발표6] 시민의 눈높이에서 바라 본 교육과정 개정

휴식

16:10-16:20

정리 및 토론 준비

토론

16:20-16:50

종합토론

폐회

16:50

폐회

※ 당일 사정에 의하여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바. 기타 사항

- 국가교육과정홈페이지(www.ncforum.co.kr) 내 참여마당 이용하여 의견 제안

- 포럼 당일 국가교육과정포럼 홈페이지(www.ncforum.co.kr)에 포럼 자료집 탑재 예정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063]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22학년도 출결 기준 및 증빙자료 안내(수정) 관리자 May 4, 2022 4118
공지 오미크론 대응 2022학년도 학사운영 안내 관리자 Feb 25, 2022 7774
공지 2022년도 석현초 교실배치도 관리자 Feb 24, 2022 7158
공지 2022학년도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 안내 관리자 Feb 17, 2022 7607
2063 제 12회 경기도 학생 디지털 사진 공모전 개최 알림 김정은 Sep 23, 2022 102
2062 가산 환경 사랑 어린이 미술 대회 공모전 안내 김정은 Sep 23, 2022 95
2061 용인시립청소년 오케스트라 기획 공연 해설이 있는 파크콘서트 김정은 Sep 23, 2022 87
2060 경기평생교육학습관 10월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조봄이와 Sep 20, 2022 189
2059 2022년「제7회 학교 재난안전 콘텐츠 공모전」안내 박소영 Sep 19, 2022 182
2058 2022년 하반기 초중고 특수외국어 배워보기 프로그램 수강신청 안내 홍미나 Sep 16, 2022 250
2057 2022학년도 2학기 소통 한마당 연수자료 손승철 Sep 8, 2022 415
2056 학교안전사고예보-9월호(학교 휴식시간 안전수칙) 박소영 Aug 31, 2022 547  
2055 2022년 지도 속 역사이야기 프로그램 참여 안내 김시은 Aug 30, 2022 515
2054 <용인-공감 : 할미산성의 비밀> 김정은 Aug 26, 2022 65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234명
  •  총 : 3,047,849명